Thursday, May 14, 2015

[HIT] 오늘부터 사랑해 - 박진우ㆍ고윤, 임세미 두고 신경전 '삼각관계'.20150513

DramaKBS May 14, 2015 at 05:30PM

KBS2 일일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 28회가 방송됐다.
이날 승혜(임세미)가 도진(박진우)의 카페에서 일한다는 걸 안 윤호(고윤)은 도진의 가게를 찾아왔다.
윤호는 "이건 명백히 반칙이다. 병원 복직한다고 해서 보내준 거지 여기 일하라고 한 건 아니다"라며 자신의 카페를 떠난 승혜에게 섭섭한 마음을 표현했다.
승혜는 "사정이 있었다"라고 했고, 윤호는 "그럼 복귀해라. 그 사정 내가 들어주겠다"라고 했다.
이때 나타난 도진은 "그건 반칙이죠"라며 "병원 복직하려는 승혜 씨 제가 잡았습니다. 도움이 필요해서요"라고 했다.
하지만 윤호는 승혜에게 "세계적 바리스타가 되고 싶다고 하지 않았느냐"라며 그를 거듭 붙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