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March 09, 2016

Yoseob (Beast) & Richard Parkers – Story (Feat. Noblesse) Lyrics [Hangul + Romanization]

양요섭 & 리차드파커스 (Yoseob & Richard Parkers) – 이야기 (Feat. 노블레스) Lyrics

Genre : R&B / Soul
Release Date : 2016-03-10
Language : Korean

Yoseob (Beast) & Richard Parkers – Story Hangul

아름다웠던 너와 나의
이야긴 이렇게
조각나 부서져버린 액자처럼
이젠 붙일 수 도 없나봐
하지만 잊지마
우리 그때 처음 봤을 때
서로를 원했던
눈빛 하나만은 기억하자
너무 아름답던 우리
모습이 사라지네요
너무 아름답던 우린
눈물이 나네요
십년도 더 된
너와 나의 이야긴 이렇게
늘어나 닳아져버린
테잎처럼 이젠 들을 수도 없나봐
하지만 잊지않아
내가 처음 울던 날
그런 날 보며 더 가슴 아파
울던 예쁜 니 모습 기억하자
너무 아름답던
우리 모습이 사라지네요
너무 아름답던
우린 눈물이 나네요
더 깊숙히 묻어둘걸
내가 말했잖아 후회할거라고
니가 그랬잖아 다시 볼 거라고
우린 우연도
허락되지 않은 인연이
아니라고 믿고 싶지 않은
널 꺼내보고 싶었던 게
한 두번이 아냐
내가 떠나가고 싶었던 게 아냐
동화될 수 없는
어린 날의 동화 같은
영화속에 우리 얘기
내가 지워버린 장면이 그리워
기억나지 않아
나는 사랑하는 법을 잃어버린
살아가는 법을 잃어버린
나를 버린
채로 그냥 살어
그런대로 그냥 살어
너도 그래 보여
완성하지 못한
우리 얘기들은 팩트는 아니지만
그런대로 좋아보여
너무 아름답던
우리 모습이 사라지네요
너무 아름답던
우린 눈물이 나네요
너무 아름답던
그대 돌아서 멀어지네요
너무 아름답던
우린 모습이 없네요

Yoseob (Beast) & Richard Parkers – Story Romanization

areumdawossdeon neowa naui
iyagin ireohge
jogakna buseojyeobeorin aekjacheoreom
ijen butil su do eopsnabwa
hajiman ijjima
uri geuttae cheoeum bwasseul ttae
seororeul wonhaessdeon
nunbit hanamaneun gieokhaja
neomu areumdapdeon uri
moseubi sarajineyo
neomu areumdapdeon urin
nunmuri naneyo
sipnyeondo deo doen
neowa naui iyagin ireohge
neureona talhajyeobeorin
teipcheoreom ijen deureul sudo eopsnabwa
hajiman ijjianha
naega cheoeum uldeon nal
geureon nal bomyeo deo gaseum apa
uldeon yeppeun ni moseup gieokhaja
neomu areumdapdeon
uri moseubi sarajineyo
neomu areumdapdeon
urin nunmuri naneyo
deo gipsukhi mudeodulgeol
naega malhaessjanha huhoehalgeorago
niga geuraessjanha dasi bol georago
urin uyeondo
heorakdoeji anheun inyeoni
anirago mitgo sipji anheun
neol kkeonaebogo sipeossdeon ge
han dubeoni anya
naega tteonagago sipeossdeon ge anya
donghwadoel su eopsneun
eorin narui donghwa gateun
yeonghwasoge uri yaegi
naega jiwobeorin jangmyeoni geuriwo
gieoknaji anha
naneun saranghaneun beobeul ilheobeorin
saraganeun beobeul ilheobeorin
nareul beorin
chaero geunyang sareo
geureondaero geunyang sareo
neodo geurae boyeo
wanseonghaji moshan
uri yaegideureun paekteuneun anijiman
geureondaero johaboyeo
neomu areumdapdeon
uri moseubi sarajineyo
neomu areumdapdeon
urin nunmuri naneyo
neomu areumdapdeon
geudae doraseo meoreojineyo
neomu areumdapdeon
urin moseubi eopsneyo